본문 바로가기

축구에 대한 모든 것!/2018 러시아 월드컵 (종료)

이번주에 터진 태극전사들의 골! [모든 골 영상 모음]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파란눈꽃입니다. 이번 주에는 총 4명의 태극전사가 골을 기록하면서 아주 멋진 주말을 보내었는데요, 그 주인공들은 바로 지동원, 황희찬, 권창훈, 이승우입니다!!!

 

 

1. 헬레스베로나, 이승우의 시즌 첫 골 기록!

 

0

 

가장 먼저 골을 기록한건 바로 이승우선수였습니다. AC밀란에서 결국엔 패배하면서 강등을 당한 헬레스베로나는, 이승우 선수의 골을 기록하며 4-1으로 대파하고 말았죠. 이 때, 이승우선수가 팀 내 우수한 평점으로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. 많은 사람들에게 비아냥을 받았던 이승우선수는 이 골로 자신의 감각을 되찾길 바라고, 앞으로 교체멤버가 아닌 선발로 출전하면서 많은 기회를 만들고 더 나아가, 당장의 월드컵은 무리지만, 아시안 컵에 출전 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2. 잘츠부르크의 황희찬 선수의 원터치 오른발 슛!

 

0

 

마르세유에서 패배했었던 잘츠부르크는, 이번 리그에 슈트름그라즈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게 됩니다. 초반에 1골을 상납하면서 좋지 못한 분위기가 흘러가던 그 때, 중원에서 넘어오는 공을 그대로 자신의 것으로 만드면서 골을 기록합니다. 황희찬 선수의 기차 세레모니는 언제봐도 신나게 하는 건 사실인것 같습니다.

 

이후 4일 뒤에 컵 결승이 있을 예정인데요, 이 때에도 슈트름그라즈를 상대로 결승을 치룰 예정입니다. 그 후 5월 28일까지 경기가 있으나, 월드컵기간으로 조기소집이 점 쳐지는 황희찬 선수인데요, 최상의컨디션을 만들어서 준비를 많이 해두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3. 다름슈타드로 임대간 지동원선수의 헤더 골과 헤더 어시스트!

 

0

 

아우쿠스부르크에서 다름슈타드로 임대간 지동원선수의 1골 1어시스트가 오늘 터졌습니다. 코너킥에서 넘어오는 공을 그대로 머리에 갖다대면서 골을 기록했고, 이번 영상에는 나오지 않으나, 똑같은 포지션에서 떨궈준 공이 자신의 팀 선수에게 패스하면서 골을 기록했습니다.

 

오랜기간동안 유럽에 선수생활을 하면서, 간간히 활약하는 지동원선수를 보니 더욱 더 응원하고 싶어지네요. 더욱 분발하여 힘내어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4. 디종의 권창훈, 시즌 10골기록!!! (feat.뜻밖의 어시스트)

 

0

 

0

 

권창훈 선수가 이번 프랑스리그에 진출해서 시즌 10골을 기록했습니다. 단 2시즌만에 10골을 기록하면서 자신의 가치를 더욱 상승시킨 셈이 되었죠. 더군다나 오늘의 1골 1도움으로 총 3-1의 스코어를 만들어 최종적으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기여를 많이 한 선수입니다. 특유의 투지와 센스있는 골 결정력은 손흥민 못지않은 선수입니다. 이번에 들어간 골도, 아주 센스있고 멋있게 넣었으며, 분명 아래의 선수가 좋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었지만 자신이 한번 욕심내어보면서 골을 기록했습니다.

 

월드컵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. 당장 이번 달 말에 온두라스와 평가전이 있고, 6월 1일에 전주에서 보스니와와 평가전을 마친 후, 월드컵을 위한 담금질을 할 예정입니다. 선수들의 라인업이 발표되는 순간, 한명한명 플레이와 특성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. 총 23인의 대한민국 선수들을 포스팅과 동시에 우리나라의 월드컵 경기또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.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힘이나게 합니다! 감사합니다!